비밀의 숲. 시청률, 범인이 예상대로군요. [스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09-13 13:56 조회37회 댓글0건

본문

1. 앞 선 글에서 시청률이 잘 나올 지 모르겠다고 언급했는데... 예상대로 드라마 퀄리티에 비해서는 저조하군요. 
그래도 이나마 나오는 것도 워낙 퀄이 좋기 때문이려나.

2. 요런 식의 모두가 용의자다, 스토리는 그렇게 신선한 이야기는 아니죠. 미드에도 제법 있고 한드에도 있었고... 
일단 이야기 전개가 용의자 한명 한명씩에 포커스를 두고 용의자에서 배제를 하면서 전개하는게 일반적이라, 초중반까지는 진짜 범인이 거의 드러날 일이 없기에 이런 부분들이 아무래도 즉각적인 흥미를 유발하는데 부담을 주기는 하죠.

3. 요즘 한드에서 범인일 확률이 높은 사람은, 이름이 알려진 배우가 아니라 무명이거나 덜 알려진 배우. 
전혀 포커스를 주지 않은 배역. 그렇지만 일정 부분 매회 화면에 얼굴을 비추는 인물이 범인일 확률이 높더군요. 
이런 식으로 범인을 설정하는게 예전에 이준이 사이코패스로 나왔던 드라마 이후인 것 같은데...(그 드라마는 안봐서리)
얼마전 터널에서도 그렇고... 그 전에도 뭐가 더 있었는데 기억이;;

4. 지금껏 드라마 보면서 범인일거라 짐작한 배역이 
황시목 밑의 수사계장, 여직원 그리고 3부장, 윤과장 일거라 생각했는데... 그 중에서 윤과장이 범인이군요.
뭐, 윤과장 외에 배후가 더 있겠지만... 앞으로의 스토리는 기대가 됩니다.

5. 전 이미 보기 시작해서 멈출 수 없지만, 요런 드라마는 왠만하면 모아뒀다 한 방에 달리는게 꿀잼각.

6. 3부장이 매력 터지더군요. 검찰이라는 자부심, 그렇다고 허무맹랑한 정의로운 캐릭터는 아니고... 
일정부분 속물적이고 일정부분 타협을 하면서 검사라는 자부심이 강한... 연기도 좋고 아무튼 매력 터지네요.
비밀의 숲 전체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케릭터.



​그리고 그들은 과거의 영광스러운 날들에 대해 환상을 갖지 않는다. 그들은 현재에 살면서 미래를 계획한다. 비밀의 숲. 시청률, 범인이 예상대로군요. [스포] 그래서 산을 떠나면 산에서 있었던 좋은 추억을 떠올리고, 산을 떠나자마자 곧 다시 돌아가고 싶어지는 것이다. 비밀의 숲. 시청률, 범인이 예상대로군요. [스포] 우정과 사랑의 가장 큰 차이는 거리라고 생각한다...끝입니다....어떻게 잘썼는지 모르겠네요..ㅎ 비밀의 숲. 시청률, 범인이 예상대로군요. [스포] 알고 있는 이름은 한두 개뿐인 야생초들이 계절을 다투며 피어나기를 주저하지 않던 길. 개는 돌을 던진 사람이 아니라, 돌에게 화를 낸다. 비밀의 숲. 시청률, 범인이 예상대로군요. [스포] 사람은 높이 올라갈수록, 날 수 없는 사람들에게는 작아 보이는 법이다. 타자를 이해하는 배려가 아니라, 타자를 인정하는 배려일 것이다. 생각에 머물지 않고 손과 발에 생각을 비밀의 숲. 시청률, 범인이 예상대로군요. [스포] 교차로를 만나 잘못된 선택을 할 수도 있다. 하지만 그럴 땐 다시 뒤돌아 가면 그만이다.어떤 젊은 유대인 부부가 아이를 낳자마자 업둥이를 하였습니다. 비밀의 숲. 시청률, 범인이 예상대로군요. [스포] 친구들과 쌀을 모아 요즈음으로 말하면 불우이웃돕기를 했습니다. 비밀의 숲. 시청률, 범인이 예상대로군요. [스포] 가까이 있는 사람이 진정으로 그를 '좋은 사람'이라고 말해 준다면 그 사람의 삶은 이미 성공한 것이고 헛된 삶이 아닐 것입니다. 비밀의 숲. 시청률, 범인이 예상대로군요. [스포] 모든 인간의 행동은 기회, 천성, 충동, 습관, 이성, 열정, 욕망의 일곱 가지 중 한 가지 이상이 그 원인이 된다. 비밀의 숲. 시청률, 범인이 예상대로군요. [스포] ​정신적으로 강한 사람들은 인생을 살아가는 데 있어서 자신에게 어떤 권리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인생을 쉽게 사는 방법이 두 가지 있는데, 하나는 모든 것을 믿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모든 것을 의심하는 것이다. 그러나 대학을 경제적인 사유로 오래 다닐수 없었습니다. 그는 대학을 청강으로 다녔습니다. 나는 과거를 생각하지 않습니다. 중요한것은 끝없는 현재 뿐이지요. ​그들은 변화는 피할 수 없는 것이며 자신들은 그 변화에 적응할 능력이 있다고 믿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