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여행가방 다이어트 비결은 '노란 고무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09-12 02:41 조회14회 댓글0건

본문

 
[휴가철 짐 싸기 노하우]

코디한 옷들 한꺼번에 돌돌 말아 노란 고무줄로 묶으면 부피 감소
밑엔 옷 넣고 무거운 짐은 중앙에



손이 가는 대로 짐을 쑤셔 넣다 보니 24인치 여행가방 뚜껑이 닫히지 않았다. 양말 한 짝 찾으려 해도 가방 전체를 뒤집어야 할 판이다. 어떻게 해야 되도록 많은 짐을, 최대한 일목요연하게 담아 여름 휴가를 떠날 수 있을까. 오재철 여행작가, 여행가방 회사 윈디코너의 배태환 대표, 정리수납 전문업체 덤인의 정민주 팀장, 조일상 하나투어 과장에게 노하우를 물어 3박 4일 홍콩 여행가방을 직접 싸봤다.

전문가들은 노란 고무줄을 여행 필수품으로 추천했다. 셔츠와 바지를 반으로 접은 뒤 돌돌 말아 고무줄로 묶었다. 부피도 줄고 옷도 덜 구겨졌다. 해변에 갈 때 입을 반바지와 셔츠를 속옷과 함께 말아 고무줄로 고정했다. 여행지에서 옷을 코디하려고 가방을 헤집을 필요가 없었다. 각종 전자기기 케이블선이나 이어폰도 고무줄로 묶어두니 선이 꼬이지 않았다.

투명 지퍼백을 활용하면 종류에 따라 짐을 분류하고 여행지에서 찾기도 쉽다. 칫솔이 여러 개라면 위생장갑 손가락마다 집어넣고 겉에 이름을 써둔다. 편리하고 깔끔하다.

정민주 덤인 팀장은 "후드티를 접어 몸통 부분을 모자 속에 집어넣으면 갖고 다니기도 편하고, 베개나 목받침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꼭 챙긴다"고 했다. 오재철 여행작가는 "장기 여행이라면 짐을 최소한으로 줄여야겠지만, 짧게 떠나는 휴가라면 최대한 많은 옷과 액세서리를 가져가 추억을 남기는 편이 더 낫다"고 조언했다.

전문가들은 '빈틈을 보이지 않는 것'이 여행가방 싸기의 원칙이라고 강조했다. 구겨져도 괜찮은 속옷, 양말, 스타킹으로 신발이나 모자 속을 채운다. 벨트는 말아서 셔츠 칼라 안에 넣는다. 부피도 줄고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도록 잡아줄 수 있다.

내용물에 비해 공간을 많이 차지하는 컵라면은 '해체'한다. 수프와 라면을 모아 일회용 지퍼백에 넣고, 용기는 여러 개 포개 넣었다. 컵라면 4개가 한두 개 부피로 확 줄었다.

조일상 하나투어 과장은 "미국 여행을 떠날 땐 미국교통안전청에서 인증한 자물쇠 ' TSA LOCK '을 준비하는 것이 좋다"며 "미국에선 출입국 보안 검열 때 의심스러운 가방을 마스터키로 열어보는데 TSA LOCK 이 아니라면 허락 없이 자물쇠를 파손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이라고 했다.

배태환 윈디코너 대표는 "여행가방 윗부분에 무게가 쏠리면 가방을 기울여 끌고 다닐 때 그 무게를 팔이 받는다"며 "무거운 물건은 가운데에, 푹신한 의류를 위아래로 배치해 무게 균형을 잘 맞춰야 이동할 때 피로감이 덜하다"고 조언했다.



[표태준 기자]
내 여행가방 다이어트 비결은 '노란 고무줄'. ​그리고 그들은 과거의 영광스러운 날들에 대해 환상을 갖지 않는다. 그들은 현재에 살면서 미래를 계획한다. 내 여행가방 다이어트 비결은 '노란 고무줄'. 그래서 산을 떠나면 산에서 있었던 좋은 추억을 떠올리고, 산을 떠나자마자 곧 다시 돌아가고 싶어지는 것이다. 우정과 사랑의 가장 큰 차이는 거리라고 생각한다...끝입니다....어떻게 잘썼는지 모르겠네요..ㅎ 내 여행가방 다이어트 비결은 '노란 고무줄'. 알고 있는 이름은 한두 개뿐인 야생초들이 계절을 다투며 피어나기를 주저하지 않던 길. 내 여행가방 다이어트 비결은 '노란 고무줄'. 개는 돌을 던진 사람이 아니라, 돌에게 화를 낸다. 사람은 높이 올라갈수록, 날 수 없는 사람들에게는 작아 보이는 법이다. 타자를 이해하는 배려가 아니라, 타자를 인정하는 배려일 것이다. 생각에 머물지 않고 손과 발에 생각을 내 여행가방 다이어트 비결은 '노란 고무줄'. 교차로를 만나 잘못된 선택을 할 수도 있다. 하지만 그럴 땐 다시 뒤돌아 가면 그만이다.내 여행가방 다이어트 비결은 '노란 고무줄'. 어떤 젊은 유대인 부부가 아이를 낳자마자 업둥이를 하였습니다. 내 여행가방 다이어트 비결은 '노란 고무줄'. 친구들과 쌀을 모아 요즈음으로 말하면 불우이웃돕기를 했습니다. 내 여행가방 다이어트 비결은 '노란 고무줄'. 가까이 있는 사람이 진정으로 그를 '좋은 사람'이라고 말해 준다면 그 사람의 삶은 이미 성공한 것이고 헛된 삶이 아닐 것입니다. 내 여행가방 다이어트 비결은 '노란 고무줄'. 모든 인간의 행동은 기회, 천성, 충동, 습관, 이성, 열정, 욕망의 일곱 가지 중 한 가지 이상이 그 원인이 된다. ​정신적으로 강한 사람들은 인생을 살아가는 데 있어서 자신에게 어떤 권리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인생을 쉽게 사는 방법이 두 가지 있는데, 하나는 모든 것을 믿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모든 것을 의심하는 것이다. 그러나 대학을 경제적인 사유로 오래 다닐수 없었습니다. 그는 대학을 청강으로 다녔습니다. 나는 과거를 생각하지 않습니다. 중요한것은 끝없는 현재 뿐이지요. ​그들은 변화는 피할 수 없는 것이며 자신들은 그 변화에 적응할 능력이 있다고 믿는다. 내 여행가방 다이어트 비결은 '노란 고무줄'. 그러면서 더욱 예리하고 통찰력이 있는, 바로 그런 남자이다. 내 여행가방 다이어트 비결은 '노란 고무줄'. 만일 어떤 사람이 그가 지니기에는 너무 큰 것을 갖게 되면 재난을 당하게 된다. 내 여행가방 다이어트 비결은 '노란 고무줄'. 저하나 공부시키고 훌륭한 사람 만들기 위해 저희 어머니와 누이가 참 많은 고생을 했습니다. 내 여행가방 다이어트 비결은 '노란 고무줄'. 명예를 잃은 자는 다른 어떤 것도 잃을 수 없다. 내 여행가방 다이어트 비결은 '노란 고무줄'. 거슬러오른다는 건 또 뭐죠 거슬러오른다는 것은 지금 보이지 않는 것을 찾아간다는 뜻이지. 내 여행가방 다이어트 비결은 '노란 고무줄'. 나는 성공의 열쇠는 모른다. 그러나 실패의 열쇠는 모두의 비위를 맞추려 하는 것이다. 한글재단 이사장이며 한글문화회 회장인 이상보 박사의 글이다. 내 여행가방 다이어트 비결은 '노란 고무줄'. 고맙다는 인사를 몇번이나 하고 리어카를 끌고 어데론가 바쁘게 가시는 허리굽은 그 할머니의 뒷모습... 내 여행가방 다이어트 비결은 '노란 고무줄'. 한여름밤에 꾸는 짧은 꿈일지도 모르는 생. 미워하기에는 너무 짧다. 욕심만 채우며 질투하고 경쟁만 하며 살기에는 너무 짧다. 내 여행가방 다이어트 비결은 '노란 고무줄'. 성격으로 문을 열 수는 있으나 품성만이 열린 문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모든 세대는 예전 패션을 비웃지만, 새로운 패션은 종교처럼 받든다. 내 여행가방 다이어트 비결은 '노란 고무줄'. 유쾌한 표정은 착한 마음을 나타낸다. 결혼에는 인간의 행복과 인간의 속박이라는 양극(兩極)이 들어 있다. "무얼 찾으십니까?" 주인이 묻자 그는 "저는 배가 고파서 견딜 수 없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